1) 처음 설치할 때 제품 자체에 이상이 있을 경우
2) 정상적인 작동 상태에서 제조상의 결함으로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3) 구입 후 1년 이내에 고장이 발생하여 수리를 요청하는 경우
4) 제품 보증 기간내 부품 단종 등으로 인한 수리 불가능한 경우
5) 소비자가 수리 의뢰한 제품을 '당사'가 분실한 경우
6) 제품 구입시 운송 과정에서 고장 및 파손이 발생한 경우
1) 보증기간이 경과된 경우
2) 제품을 떨어뜨리거나 취급 부주의(운반, 무리한 작동)와 같은, 고객의 과실로 인하여 제품 파손 및 기능상 고장이 발생한 경우
3) 사용설명서의 요구사항에 따라 제품을 사용, 유지, 보관하지 않아 인위적인 손상을 초래한 경우
4) 화재수해, 이상 전압 등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5) 사용상정상마모되는소모성부품,또는성능,기능상하자가없는상태에서부품교환을요청할경우 (정기적으로 교체해야 하는 필터는 보증 대상이 아닙니다.)
6) 구입하신 대리점이나 지정 A/S센터가 아닌 장소에서 임의로 제품을 개조 및 수리하였을경우
7) 보증 제품의 모델 및 제품 번호와 일치하지 않을 경우
1. 보증 범위에 포함되지 않는 수리의 경우 배송비를 포함한 비용은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2. 보증이 적용되는 결함에 대해 SOTO는 수리 및 반품에 필요한 배송 비용을 지불합니다. 믿을 수 있는 배송업체를 이용해주세요. 환불, 교환, 수리 절차는 제품이 수령되는 즉시 시작됩니다.